본문 바로가기
마구마구:리마스터
본문 시작

자유게시판

>커뮤니티>자유게시판
윗글아랫글 글쓰기답글목록
개꿀 드래프트 ^^ 영자님 감쟈감쟈~~~
WBC1위를합시당 2020/07/31(01:51) | 조회:1,225






댓글 4(오늘 0개)

 

0 / 300자

등록
[No.18]SUN동열 2020/08/01(03:10) 답글
처음으로 1순위 나왔는데 노블랙 ㅠㅠ
☆0325BLACK★ 2020/08/03(00:38) 답글
저도.. 하필 저계정 그냥 부캐... 역시 안키우는 계정은 로또당첨인듯...
컴백인마구 2020/07/31(22:42) 답글
와 2픽될때까지 김광현을 컴이 안가져간게 더 신기 ㅋ
☆0325BLACK★ 2020/08/03(00:37) 답글
아하 ㅎㅎ 저때 블랙카드 2장에 프카가 8장인가? 그랬어요 ㅎㅎ
1
글쓰기답글목록
윗글 | 노현질 이벤트로만 모은 부계정 개꿀띠 근데 안씀. ㅈㅈ [6] 레전드마포 2020/08/01(00:16)
아랫글 | 거래불가카드 자동조합 불가능말이야 [2] 『누구세요... 2020/07/30(19:36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