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마구마구:리마스터
본문 시작

자유게시판

>커뮤니티>자유게시판
윗글아랫글 글쓰기답글목록
드래프트 블랙나온다는 놈들 주작 하지 마라
사랑장군™ 2020/08/02(15:42) | 조회:874
엘리트만 나오는고만

댓글 14(오늘 0개)

 

0 / 300자

등록
철인1257호 2020/08/03(14:59) 답글
매일 확인하면 위시말곤 반드시 1개는 먹을듯
구름타시고 2020/08/03(13:32) 답글
난 계속 3순위라서 프차만 먹는데 나오는 사람들은 모죠
☆띠로리[뽕]™ 2020/08/03(08:23) 답글
부캐로 2순위 나왔는데 블랙 둘 나와서 킵해놓긴 함. 근데 본캐는 1순위 나오면 무조건 프차만 나옴...
불나비_74홈200타 2020/08/03(08:02) 답글
드래프트 프차 먹을려고 하는것이지 블랙은 전부 패스로
[DOC-TOBER]할러 2020/08/03(00:23) 답글
2순위인데 하나 뽑고 킵만 해놨음!! 다른계정은 1순위인데 매덕스 블랙나오고 역시 킵만 해놨음! 마지막계정은 나오긴 하는데 드래프트순위가 밀려서 못뽑음!!나도 마구 욕하면서 하는데 그래도 나오는건 나온다고 해야지!!
『불꽃』꿍이™メ 2020/08/02(23:30) 답글
나오긴합니다.
한번 나오긴했는데 4순위라 못뽑습니다 ㅠㅠ
Astro포사다 2020/08/02(23:18) 답글
블랙 드래프트 다 알바 일걸요
safsadfasfsd 2020/08/02(23:54) 답글
알바같은 소리하고 있네
Astro포사다 2020/08/02(23:08) 답글
인정 다 뻥이에요 저도 부캐부터 다 엘리만 나옴
다이어리월드 2020/08/02(19:55) 답글
니똥구는 개똥구가 애기하삼
Reacher 2020/08/02(18:51) 답글
나와 빡대가리야;
월중몽키 2020/08/02(17:32) 답글
블랙 나온다 모지리야
safsdfwrw6535ydf 2020/08/02(15:47) 답글
드래프트 블랙 나오긴 나옴. 나도 다른계정에 하나 선택하긴 했는데 위시블랙이 아니라 영입은 안해놓고 킵만 해놨음.
김동근이글스 2020/08/03(07:14) 답글
전 3순위라서 앞선 1,2순위 CPU한테 다 뺏겨보긴 함 ㅠㅠ
1
글쓰기답글목록
윗글 | 19다저스좀 봐줄사람..? [3] Reach... 2020/08/02(18:52)
아랫글 | 드래프트 ㅋㅋㅋ [3] [나라]j... 2020/08/02(10:4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