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마구마구:리마스터
본문 시작

GM다이어리

>커뮤니티>GM다이어리
윗글아랫글 목록
2020년 7월 마구마구 개발자의 편지
2020/07/07(18:46) | 조회:23,755



댓글 107(오늘 0개)

 

0 / 300자

등록
犬매너_구단주™ 2020/07/07(23:29) 답글
마구마구 초기멤버로서 아직까지 엘리하나 못받은건 너무 서운한데
그래도 열심히 해볼랍니다. 운영 잘 부탁드립니다 화이팅^^
말랑두루미 2020/07/07(23:27) 답글
롯데 '브룩스 레일리' 특구 달아주새영 ㅠㅠㅠㅠㅠㅠ 귀찮으시면 기존에 있던 특구 슬라이더 그냥 암거나 복붙으루 주셔도 절하고 받겟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양산_정준우_™ 2020/07/07(23:22) 답글
항상하는말이지만 엘리트 줄때 일관성 겁나 없음..... 예를 들면 롯데 18 전준우 타율 3할 4푼 34홈런 , 시애틀 16 카노 39홈런 104타점 등 왜 이런애들 엘리는 안주는겁니까?? 한번 놓쳣다고 생각되면 재평가라도 해야지.. 그냥넘어가네.. 19 김하성 타율 0.307 19홈런 104타점 ops 880 이런애들은 엘리주고 18전준우 레어는 말이 됨???? 개발자의 편지? 일방적으로 편지쓰지말고 답장도 좀 받아라
KiwoomHeroesTm 2020/07/07(22:57) 답글
섭종 기대하고있습니다(농담 아닙니다! ㅎㅎ)
쌍방울왕 2020/07/07(22:48) 답글
이게임은 '야구'게임임. 기본적인 부분에서 신경을 써준다면 알아서 돈은 들어올 게임임. 야구게임이면 야구게임답게
「진또배기」 2020/07/07(22:29) 답글
히든 아닙니다!ㅎㅎ <--------- 운영 그렇게 하면서 웃음이 나오냐????????
LiOnS_Blue! 2020/07/07(22:09) 답글
프차엘 없애고 팀컬 다시 엘리트들 알아서 쓸수 있게 맞춰줘라. +블랙도 아니 지금 최고등급은 블랙인데 블랙이 똥이야 ㅅㅂ
[애프터스쿨]LZ 2020/07/07(21:56) 답글
마쿠 포에버는 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에 대한 기본기나 똑바로 패치해라;
타격기계느님 2020/07/07(21:47) 답글
그냥 섭종해라
메이저리그1(1989 2020/07/07(21:34) 답글
와하하하핳 니 러브레터 조온나 므싯네
목록
아랫글 | 마구마구 개발자의 편지 [45] 2020/04/28(19:04)